'미쓰백' 연말 미니 콘서트 개최…레이나→가영→소율 '귀호강 라이브'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0.12.27 10: 33

‘미쓰백’ 멤버들이 연말을 맞아 특별한 공연을 펼친다.
오는 29일 밤 11시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기획 남성현, 연출 안동수, 김지은)에서는 연말을 달래줄 방구석 1열 ‘미니 콘서트’가 개최된다고 해 기대감이 쏠린다.
‘미니 콘서트’에서는 겨울 하면 떠오는 노래를 주제로 한 레전드 가수 커버 무대는 물론, 자작곡 및 신곡까지 공개된다. ‘미쓰백’ 프로그램 기획 당시, 커버 곡을 선보이고 싶다는 멤버들의 염원을 담아 개최하게 된 것.

MBN 제공

레이나와 가영, 나다, 소율은 각자의 사연이 담긴 노래를 선곡해 무대에 선다.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 자우림의 ‘샤이닝’, 원더걸스의 ‘비 마이 베이비’, 장나라의 ‘스윗 드림’ 등 떼창을 유발하게 만드는 레전드 가수의 곡에 어떤 사연이 담겨있을지, 댄스부터 발라드까지 장르를 불문한 추억의 명곡들은 멤버들과 만나 어떻게 재탄생될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나다는 아무도 생각지 못한 반전 선곡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 예정이다. 윤일상은 “무대가 영화의 한 장면 같아”라며 감탄사를 자아냈다는 후문. 이어 가영의 무대에 백지영은 “새로운 발견이야, 빛나 보였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콘서트장을 방불케 한 멤버들의 무대는 어떨지 궁금증을 더한다.
추억의 명곡 커버로 시청자들을 홀릴 ‘미니 콘서트’는 오는 29일 밤 11시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