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70·71호 재주소년·우지원 '온라인 라이브'로 다시 만난다 [공식]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12.29 14: 40

 JTBC '싱어게인' 70, 71호 팀이 온라인 라이브로 팬들과 다시 만난다.
가수 재주소년(박경환)과 우지원이 2021년 1월 2일 오후 8시 ‘우지원의 1일1곡’과 ‘애프터눈 레코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재주소년X우지원, 뜻밖의 재수강;을 선보인다. 재주소년과 우지원은 지난 6일 <싱어게인>에서 각각 70호와 71호로 출연해 2라운드에서 함께 ‘스승의 은혜’ 팀을 이뤄 심수봉의 ‘그때 그 사람’을 불렀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고 심사위원단의 좋은 평가를 받았지만 아쉽게 경연을 더 이어가지는 못했다. 둘이 팀이 된 것은 재주소년이 우지원의 대학 시절 수업의 교수였기 때문.

'싱어게인' 2라운드 경연에서도 우지원의 노래를 재주소년이 화음으로 돌보는 듯한 구성으로 사제지간의 훈훈한 관계를 음악적으로 보여줬다.
1월 2일 '재주소년X우지원, 뜻밖의 재수강>에서는 재주소년과 우지원이 '싱어게인'에서 각각 불렀던 ‘터’, ‘사랑일뿐야’ ‘그때 그 사람’ 등을 다시 부르고 따로 또 함께 다양한 라이브가 준비돼 있다. 이 밖에 '싱어게인' 지원 계기와 소감, 방송에 못했던 이야기 등 방송 비하인드 스토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유니크튠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