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상' 안영미, "김구라∙김국진 사랑해요..응원해준 시청자 감사" 큰절[2020 MBC 방송연예대상]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12.29 22: 11

 '2020 MBC 방송연예대상' 안영미가 인기상을 받았다. 
29일 오후 방송된 MBC '2020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안영미가 인기상을 수상했다. 
이날 '2020 MBC 방송연예대상' 안영미는 "올해는 힘든 시기인 만큼 시청자분들에게 재미와 웃음을 드려야하는데 유독 우는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했다. 너무 감사하다. 너무 많이 울어서 오늘은 울지 않아야할 것 같다"고 울먹거렸다. 

이어 안영미는 "'라디오스타' 제작진들이 내일 촬영을 마지막으로 이별하게 됐다. PD님 너무 고생 많으셨다. 항상 핀잔을 주는 것 같지만 그 안에 따뜻한 사랑을 주시는 김구라 선배님과 김국진 선배님께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사랑해요"라며 김구라, 김국진을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안영미는 "셀럽파이브, 미디어랩 시소 너무 감사하다. 지금쯤 하늘나라에서 보고 계실 아빠, TV로 보고 있는 엄마, 시부모님, 깍쟁이 왕자님께 사랑한다는 말하고 싶다. 너무 힘들었을 때 시청자분들에게 정말 많은 위로와 힘내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 DM, 댓글로 나에게 힘내라고 응원해주신 시청자분들에게 절 한 번 올리고 싶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시청자들을 향해 무대 위에서 큰 절을 올렸다.  
/seunghun@osen.co.kr
[사진] MBC '2020 MBC 방송연예대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