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가 기다려온 액션 블록버스터 '원더 우먼 1984'가 코로나를 뚫고 12월 극장가 최고 흥행을 이뤄내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CGV 스크린X PD들이 스크린X 로 봐야하는 '원더 우먼 1984' 필수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만난 액션 블록버스터 ‘원더 우먼 1984’(감독 패티 젠킨스)가 12월 극장가 최고 흥행을 이뤄내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관객들을 열광시키는 ‘원더 우먼 1984’의 화려한 볼거리와 감동은 스크린X 를 통해서 더욱 생생하게 살아나는데 스크린X 를 연출한 김세권 CP, 손정우 PD가 CGV 유튜브 공식채널 무비TMI를 통해 ‘원더 우먼 1984’ 스크린X 필수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필수 관람 첫 번째는 원더 우먼의 슈퍼 파워를 상징하는 원작 아이템들의 대거 등장이다. 진실의 올가미, 골든 아머, 투명 제트기 등 원더 우먼의 막강한 아이템들이 스크린X를 만나 극장 전체로 표현되어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한다.
스크린X 로 봐야하는 두 번째 포인트는 스펙터클한 액션 장면들이다. 아크로바틱한 전사들의 올림픽 장면, 사막의 추격 장면, 치타와의 전투 장면 등은 스크린X 3면을 통해 짜릿한 속도감과 웅장한 스케일로 경험할 수 있다.
세 번째 관람 포인트는 음악 감독 한스 짐머의 아름다운 음악과 3면의 스펙터클한 영상이 어우러진 장면들이다. 특히 다이애나와 스티브가 투명 제트기를 타고 날아갈 때 폭죽이 터지는 하늘 장면과 음악은 스크린X 를 만나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할 역대급 명장면으로 탄생했다.
스크린X PD들의 소개처럼 ‘원더 우먼 1984’의 스펙터클한 슈퍼 히어로 액션의 짜릿함과 몰입감을 배가시키는 스크린X 의 관람객들 반응은 폭발적이다. “4DX SCREENX 2D로 보길 추천”(se**), “액션 장면이 좋았다. 볼만했음”(김*), “최고의 포맷은 스크린X 인걸로, 3면으로 영화에 푸욱 빠져들게 만드는 스크린X 포맷이 Best!”(ky**), “스케일도 크고 원더 우먼도 멋지고 울컥했다”(tn**), “화려한 액션과 로맨스, 레트로 감성은 덤!”(건**) 등 CGV 실관람평 및 인스타그램 관람 후기에 더욱 화려한 볼거리와 감동적인 서사를 담아낸 ‘원더 우먼 1984’ 스크린X 포맷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