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무드를 보여줬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첫 번째 정규앨범 ‘24’ PART 2의 두 번째 포토 티저 ONE(원)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티저 속 정세운은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들고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레트로한 감성에 더해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사진 속 정세운의 모습은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다른 티저에서는 한적한 밤거리 속 정세운이 신비로운 무드와 함께 또렷한 눈빛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기존과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정세운의 모습이 어둠 속 감성적인 조명과 어우러지며 신보는 물론 타이틀곡 ‘IN THE DARK (인 더 다크)’에 대한 관심을 배가시키고 있다.
정세운은 첫 정규앨범 ‘24’ PART 2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을 담아내며 자신만의 감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4’ PART 1에 이어 이번 신보에서도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정세운은 포토 티저와 24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을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세운의 첫 정규앨범 ‘24’ PART 2는 오는 2021년 1월 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