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홍지윤, 10년 전 선생님도 또렷한 기억.."나무랄 데 없던 아이"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12.30 17: 47

 '미스트롯2'에서 홍지윤이 '아이돌부'로 등장해 반전 매력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가운데, 홍지윤의 선생님이 등장하며 주목받고 있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트롯TV'에서는 "'미스트롯 2' 홍지윤의 과거를 아는 선생님이 등장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미스트롯2 홍지윤 선생님께서 올린 글을 소개하려 한다"라며 홍지윤 무편집 영상에 달린 한 댓글이 담겨 있다.

해당 댓글에서는 "지윤이 고1 때 1년 정도 학원에서 국어 가르쳤던 사람"이라고 본인을 소개했다. "흔하다면 흔한 이름이라 별 생각 없이 기사를 읽었다. 그런데 사진을 보니 그 시절 그 학생이 맞더라"라며 홍지윤에 대한 기억을 떠올렸다.
이어 홍지윤의 선생님은 "성격도 너무 착하고 명랑한 아이였다. 예의도 바르고 무엇보다 정의로웠던 아이다"라며 칭찬했다. "댓글로나마 응원해주고 싶어 달려왔다"라며 반가움 또한 드러냈다.
한편, 홍지윤은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아이돌부 도전자로 등장, 국악풍 음색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nyc@osen.co.kr
[사진] 홍지윤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