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가 2020년 마지막 날 팬들에게 깜짝 노래 선물을 전했다.
아스트로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We Still (Be With U)'(위 스틸 비 위드 유)를 발매했다.
'We Still (Be With U)'는 지난 5월 발매된 아스트로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게이트웨이)에 수록된 'We Still'을 겨울 분위기에 맞춰 새롭게 편곡한 곡으로, 기존 곡보다 한층 더 따뜻하고 감성적인 느낌을 담았다.
특히 이 곡은 아스트로 멤버들이 한 해 동안 팬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부제 'Be With U'에는 '아스트로는 늘 팬들과 함께이고, 앞으로도 함께할 것이다'라는 의미로, 힘든 한 해를 보냈던 모두를 응원하는 마음이 담겨있다.
원곡과는 달리 겨울의 계절감이 느껴지는 벨 사운드로 분위기를 곡에 몰입감을 높여주고 있으며, 중반부부터 전개되는 따뜻한 어쿠스틱 드럼 비트의 그루브 위에 리얼 기타, 베이스 레코딩 세션을 더해 더욱 풍성한 사운드를 연출했다.
또한 이번 신곡에는 아스트로 멤버 전원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기획부터 완성까지 열정을 불태웠다고. 직접 준비하고 참여한 나레이션과 바쁜 와중에도 아이디어를 내 손수 촬영한 스페셜 비디오는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올 한 해 완전체 앨범부터 유닛 앨범, 드라마,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히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아스트로가 다가오는 2021년에는 또 어떤 새롱운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