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Climax' 라이브 클립 공개..독보적 음색→'보컬 맛집' 입증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1.01 11: 03

 김성규의 마지막 라이브 클립이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1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성규의 미니 3집 수록곡 ‘Climax’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성규는 다채로운 조명 속,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귓가를 사로잡는 김성규의 매력적인 음색과 섬세한 감성은 깊은 울림을 선사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김성규가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Climax’는 인생의 제2전환점에 서 있는 김성규의 고민과 다짐을 진솔하게 표현한 곡으로, 소중한 사람들이 곁에 있다면 멈추지 않고 노래하겠다는 열정과 진심이 담겨있다.
따스하고 리드미컬한 신스 사운드가 곡의 중심을 잡아주고 있으며, 담백하지만 호소력 있는 김성규의 목소리가 더해져 곡의 진정성을 배가시킨다.
지난 14일 공개된 김성규의 미니 3집 ‘INSIDE ME’는 발매와 동시에 캐나다, 프랑스, 홍콩,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12개 지역 아이튠즈 K 팝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 급상승 차트에 전곡이 진입하는 쾌거를 이루는 등 전 세계 K 팝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김성규는 신곡 ‘I’m Cold’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