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가 2021년 새해 첫날부터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ITZY는 오는 1월 22일 오후 2시 데뷔 최초로 영어 앨범 'Not Shy (English Ver.)'(낫 샤이 (영어 버전))을 전 세계 동시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후 2시 ITZY의 미공개 이미지 3장을 공개하고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Not Shy' 콘셉트의 화려함이 돋보이는 포토로 다섯 멤버의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월한 피지컬로 개성 만점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남다른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새 앨범 'Not Shy (English Ver.)'에는 ITZY의 대표곡 '달라달라', 'ICY'(아이씨), 'WANNABE'(워너비), 'Not Shy' 총 4곡의 영어 버전이 수록됐다.
2019년 역대급 신인의 등장을 알린 데뷔곡 '달라달라'부터 음악방송 12관왕의 영광을 차지한 'ICY', 스포티파이의 2020년 연말 결산 차트 '글로벌 톱 스트림 K팝 송' 부문에 랭크된 'WANNABE', 미국 타임이 선정한 '2020년 K-POP을 대표한 노래&앨범'에 이름을 올린 'Not Shy'까지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진가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발매 한 시간 전인 22일 오후 1시에는 네이버 나우(NOW.)를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열고 국내외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ITZY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네이버 나우에서 단독 라이브 쇼 '빈틈있지'를 생중계한다. 오늘(1일) 첫 방송되는 '빈틈있지'는 멤버들의 예능 신고식으로 꾸며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