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라,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합류..김하영 "프로시집러 물려주겠다" [공식]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1.02 08: 15

 대한민국 대표 장수 프로그램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이하 '서프라이즈')가 오는 3일, 새로운 출연자가 등장한다고 밝혔다.
뉴페이스의 정체는 KBS 2TV '개그콘서트' 출신 미녀 개그맨 박소라. 그는 매주 믿을 수 없는 이야기를 선보이는 ‘언빌리버블 스토리’에서 볼 수 있게 됐다.
박소라는 3일 방송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여인으로 출연, 탁월한 연기력을 발휘하며 강한 인상을 남길 것이란 전언.

첫 등장부터 웨딩드레스를 입은 박소라에게 '서프라이즈'의 안방마님인 김하영은 자신의 연쇄 혼인마, 프로시집러 타이틀을 물려주겠다고 웃음을 주는 등 박소라의 합류를 반겼다.
박소라가 기존 배우들과 어울려 보여줄 색다른 케미스트리도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프로그램은 2002년 4월 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꼬박 18년을 이어오며 다양하고 신선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박소라의 연기는 3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948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nyc@osen.co.kr ​
[사진] MBC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