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첫 번째 정규앨범 ‘24’ PART 2의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필름에는 세련된 비트와 함께 도시 속 정세운의 모습이 감각적인 영상미로 완성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귓가를 사로잡는 멜로디 라인은 물론 성숙미가 더해진 정세운의 매력적인 순간들이 고스란히 담겨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한다.
특히 영상에는 “아무 일도 없다는 듯 하루가 지곤 해”, “아무것도 아닌 듯 마음들을 외면해”, “긴 기다림 속에서 보이지 않는 길을 찾듯 오늘도 밤은 지나가”, “우린 지금부터 빛나게 될 거야”라는 정세운의 내레이션이 배치되며 정규앨범에 대한 관심을 더한다.
정세운의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적 성장이 담긴 첫 정규앨범 ‘24’ PART 2는 지금 이 순간 정세운만이 들려줄 수 있는 감성들이 오롯이 담겼다. 깊어지는 감정 폭과 함께 변화를 이어온 자신만의 음악 세계관을 그대로 담아낸 만큼 정세운이 새롭게 전할 메시지에도 궁금증이 모인다.
지난 앨범에 이어 이번에도 신보의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정세운은 뮤직비디오 티저와 앨범 프리뷰 등의 콘텐츠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정세운의 첫 정규앨범 ‘24’ PART 2는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