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민과 남주혁 주연의 영화 '조제'(감독 김종관)가 오늘(6일)부터 IPTV 및 디지털 케이블TV를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조제'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한지민 분)와 영석(남주혁 분)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영화다. 올 겨울 모두의 마음속 아름다운 사랑의 기억을 불러일으키며 열띤 호평을 이끈 영화 '조제' 6일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한지민과 남주혁의 눈부신 호흡부터 깊은 울림을 주는 스토리, 그리고 아름다운 영상미까지 뜨거운 화제를 모은 만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으로 안방극장까지 따스한 온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 겨울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조제'는 IPTV, 디지털 케이블 TV, KT 스카이라이프, 네이버 시리즈 on, wavve, 카카오페이지, 구글 플레이 영화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를 개시, 스크린의 열기를 안방극장까지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이번 극장 동시 VOD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도 '조제'만의 애틋한 감성을 전하며 안방극장까지 진한 여운을 선사할 것이다. /seon@osen.co.kr
[사진]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