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X박명수X감스트가 신개념 예능 '라이브 맞짱'으로 뭉친다.
하하 소속사 콴엔터테인먼트는 6일 “하하와 박명수가 BJ 감스트와 함께 새로운 웹예능 '라이브 맞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이브 맞짱'은 각 분야 최고의 연예인과 BJ가 게임, 먹방,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콘텐츠로 대결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만렙 방송인 하하X박명수와 축구 중계·게임 방송 등 다방면으로 활약 중인 BJ 감스트가 함께해 화제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최근 1인 미디어 방송이 인기가 높아지면서 연예인이 인기 BJ 방송에 출연하고, 1인 BJ가 TV 프로그램에 나오는 등 플랫폼 간 경계가 무너지고 있다. 이 가운데 서로의 영역으로 진출한 연예인과 BJ가 대결하는 '라이브 맞짱'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된다. 시청자가 직접 방송에 참여해 대결 승패를 결정할 수 있다는 것도 흥미를 유발하는 포인트다.
아프리카TV로 진출한 하하X박명수와 BJ 감스트가 어떤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낼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라이브 맞짱'은 6일 오후 9시 30분 '아프리카TV 감스트 공식 방송국'에서 생중계된다. '라이브 맞짱'은 총 8회의 VOD로 제공되며, VOD는 오는 20일 수요일 오후 5시 ‘MBC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과 ‘아프리카TV MBC M드로메다 방송국'에서 1, 2회 공개 후 매주 동일한 시간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콴 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