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명수, 데뷔 11년 만에 첫 솔로곡 발표 "2월 초 발매 목표로 준비 중" [공식]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1.06 15: 53

 가수 겸 배우 인피니트 김명수가 해병대 입대를 앞두고 솔로곡을 발매한다. 
6일 오후 김명수 측 관계자는 OSEN에 "내달 초 디지털 싱글앨범 발매를 목표로 곡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김명수 측은 "인피니트를 탈퇴한 게 아니고 아직 그룹 소속이기 때문에 앨범이 아닌 디지털 싱글로 솔로곡만 발매한다"고 덧붙였다.

김명수는 지난 2010년 6월 'First Invasion'을 발매하면서 그룹 인피니트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내꺼하자', 'BTD (Before The Dawn)', '하얀 고백 (Lately)', 'Man In Love (남자가 사랑할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인피니트는 김명수는 지난 2019년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종료한 뒤 매니지먼트 이상 품에 안겼다. 
현재 김명수는 KBS 2TV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에 출연하면서 수준급 연기력을 자랑, 배우로서의 입지도 단단히 굳히고 있다.
한편 김명수는 드라마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 종영 후 오는 2월 말 해병대에 입대할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