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설 부인' 서인영, 이런 침대 본 적있니? "새해맞이 가족사진"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1.06 14: 58

가수 서인영이 2021년 새해맞이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서인영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해맞이 가족사진"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서인영은 독특한 모양의 침대 위에서 반려견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편안한 옷차림을 한 채 밝게 웃는 서인영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인영은 앞서 새해의 시작을 장식한 자신의 결혼설에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그러면서 자신만의 신년 계획을 공개했던 바.
서인영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달린 "누나 기사 봤어요. 새해부터 좋은 소식이 있네요. 축하드려요! 복 밚이 받으세요"란 댓글에 "축하인사는 감사하지만~~사실이 아니에요 결혼하고 싶네요"라고 직접 댓글을 달았다. 
이후에도 서인영은 새로운 게시물에 "저의 신년계획은 부지런해지기, 웃음보따리챙기기, 복근만들기 일단은 여기까지요. 다들 신년 계획들 세우고 계시나요?란 글로 결혼은 2021년 계획에 없음을 분명히했다.
앞서 1일 한 매체는 서인영이 현재 벤처기업을 운영 중인 일본인 사업가와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으며 올해 안에 결혼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던 바다.
한편 서인영은 2002년 걸그룹 주얼리로 데뷔해 이후에도 솔로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해 왔다. 얼마 전SBS plus '내게 ON 트롯' 출연해 녹슬지 않은 실력을 발휘했다.
/nyc@osen.co.kr
[사진] 서인영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