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홍지윤, 심상치 않다..'엄마 아리랑' 200만뷰 돌파[Oh!쎈 초점]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1.06 16: 59

'내일은 미스트롯2' 홍지윤을 향한 열기가 심상치 않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홍지윤의 '엄마 아리랑' 영상이 조회수 200만을 돌파한 것.
최근 유튜브 채널 'TV CHOSUN JOY'에서는 '내일은 미스트롯2' 홍지윤이 '엄마 아리랑' 무대로 마스터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올하트를 받아내는 영상이 공개됐다.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라고 밝힌 그는 여리여리한 비주얼로 반전 국악풍 음색을 선보이며 신선한 충격을 선사, 단번에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5분 가량 이어진 홍지윤의 ‘엄마 아리랑’ 무대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그 결과 해당 프로그램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상이 업로드 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약 2주 만에 조회수 200만을 달성, ‘미스트롯2’ 관련 게시물 중 최고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홍지윤은 예선전에서 선(善)으로 선발, 본선 ‘장르별 팀 미션’에서는 뛰어난 실력과 팀원과의 조화를 이루며 올 하트를 받아냈다. 예선에 이어 연속 2회 올하트의 주인공이 됐다.
이렇듯 홍지윤은 아이돌 센터를 연상시키는 미모와 구수한 국악풍 보컬, 예선에서 선(善)을 차지함에도 조화를 중심으로 팀원과의 호흡을 완벽하게 맞추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펼치며 국내외뿐만 아니라 세대를 아우르는 '트롯 여제'로 자리매김할 가능성을 입증했다. 그의 행보가 주목되는 이유다.
한편, 홍지윤이 출연 중인 ‘내일은 미스트롯2’는 현재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이다. 응원 투표 결과를 통해 최종 우승 후보를 미리 첨쳐볼 수 있는 만큼 7일 방송에서 공개될 1위가 누구일지에 대한 관심이 증폭된다.
/nyc@osen.co.kr
[사진] 유튜브 'TV CHOSUN JOY'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