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가 <MCND AGE> 타이틀곡 ‘우당탕 (Crush)’을 선공개한다.
7일(오늘)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MCND의 2ND MINI ALBUM <MCND AGE> 타이틀곡 ‘우당탕 (Crush)’이 기습 선공개 된다.
티오피미디어는 지난 6일 MCND의 <MCND AGE> 활동에 기대를 보내주는 팬들에 보답하는 것은 물론, 오는 8일 자정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와 첫 방송 무대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타이틀곡 ‘우당탕 (Crush)’을 선공개한다고 전했다.
또한 오는 11일 발매 예정이었던 <MCND AGE> 피지컬 앨범 역시 음원 발매 일정에 맞춰 8일 발매된다며 MCND의 이번 활동에 많은 응원을 보내달라고 덧붙였다.
MCND의 새 앨범 <MCND AGE>는 자신들만의 음악으로 새로운 시대를 열겠다는 MCND의 당찬 포부를 담은 앨범으로, 앞서 지난 1일과 6일 공개된 타이틀곡 ‘우당탕 (Crush)’ 티저를 통해 MCND만이 선보일 수 있는 힙한 음악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악동의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특히 MCND는 지난 1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 퍼즐 프리뷰를 통해 ‘우당탕 (Crush)’의 일부 음원과 퍼포먼스를 선공개, 군무와 멤버 특색이 담긴 독무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MCND가 멤버 캐슬제이의 참여로 MCND만의 음악적 색을 한층 더한 <MCND AGE>를 통해 다시 한번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준비를 마친 가운데 MCND는 오는 8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우당탕 (Crush)’ 무대를 최초 공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티오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