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 두 남자 케미에 설렘이 폭발한다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1.08 15: 15

 감성 멜로 BL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가 2차 티저 영상 공개를 통해 예사롭지 않은 커플 탄생을 예고했다.
오는 1월 22일 첫 공개되는 감성 멜로 BL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극본 박영, 연출 황다슬, 제작 에너제딕컴퍼니·에이치앤코)가 1차 티저 영상에 이어 60초 분량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나의 별에게’는 정상의 궤도를 이탈해버린 배우 강서준(손우현 분)과 궤도를 벗어나고 싶지 않은 셰프 한지우(김강민 분)의 단짠단짠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 손우현과 김강민은 완벽한 비주얼과 타고난 재능으로 데뷔 이래 단 한 번의 하락세도 없었던 자타공인 톱스타 강서준과 흔들리지 않는 뚝심으로 목표를 향해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훈남 셰프 한지우 역을 맡아 강렬한 로맨스를 연기한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두 남자의 캐릭터가 고스란히 스며있는 대사와 등장인물들의 역대급 케미가 담겨있어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마치 한편의 영화 예고편을 방불케 하는 영상미는 물론 심상치 않은 주인공의 첫 만남, 여기에 등장인물들의 연기가 어우러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BL 장르 웹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짧은 티저 영상에서도 엿볼 수 있는 명품 대사 역시 ‘나의 별에게’를 향한 기대 지수를 높이는 포인트다.
우리나라 최초의 BL 웹드라마인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를 연출한 황다슬 감독과 손우현, 김강민, 전재영, 뉴키드 진권 등 웹드라마계의 프린스로 꼽히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역대급 퀄리티를 자랑하는 웹드라마가 탄생할 예정이라고.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벌써부터 전세계 열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작사 측은 “1차 티저 영상에 이어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나의 별에게’의 압축판이라고 할 수 있다. 재미는 물론 감동과 전율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오는 22일 첫 공개되는 ‘나의 별에게’의 2차 티저 영상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나의 별에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