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화(火花)'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매력을 폭발시켰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의 타이틀곡 '화(火花)'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시리도록 차갑고 데일 듯이 뜨거운 이미지가 교차되며 보는 이들에게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특히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한(寒)', '불(火)', '꽃(花)' 3종의 비주얼 콘셉트를 고스란히 담은 의상을 입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어 이들이 새롭게 펼쳐 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여자)아이들이 5개월 만에 선보이는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은 이별 후 행복을 되찾기 전까지의 과정 속에서 느껴지는 여러 가지 감정들을 담은 앨범이다. 앞서 공개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와 오디오 티저를 통해 역대급 명반 탄생을 예고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화(火花)'는 이별 후의 감정을 '화'라는 중의적인 소재로 표현한 뭄바톤 장르의 곡으로,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덤디덤디 (DUMDi DUMDi)'를 잇는 히트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매 컴백마다 독보적인 음악과 콘셉트로 높은 음악적 역량을 입증해온 (여자)아이들은 이번 신보를 통해 다시금 '(여자)아이들'이라는 장르를 펼쳐 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큐브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