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인왕후', 네 번째 OST '퍼즐' 발매…소유·박우진 달달한 호흡 [공식]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1.09 09: 18

 가수 소유와 그룹 에이비식스(AB6IX) 박우진이 '철인왕후'의 몰입도를 높이는 OST를 발표한다. 
OST 제작사 빅오션ENM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유와 박우진이 참여한 tvN 토일드라마 '철인왕후' OST Part. 4 '퍼즐(Puzzle)'을 발매한다. 
'퍼즐'은 산뜻한 기타 사운드와 설렘으로 변해가는 남녀의 속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팝 곡이다. 소유와 박우진의 달달한 음색이 더해져 사랑에 빠질 것만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박우진이 작사 및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소유는 드라마 '도깨비', '동백꽃 필 무렵' 등 화제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OST 퀸'으로 인정 받고 있다. 그룹 에이비식스(AB6IX)의 메인래퍼 박우진은 이은상의 '뷰티풀 스카(Beautiful Scar)', 김재환의 '파라다이스' 등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았다. 
'철인왕후'는 지난달 13일 첫 번째 OST인 노라조의 '봉환아'를 시작으로 장한별의 '마음이 별이 되어', 어반자카파 조현아의 'Here I am'을 발표하며 드라마뿐만 아니라 OST까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네 번째 OST에 참여한 소유와 박우진은 어떤 음악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철인왕후'는 불의의 사고로 대한민국 대표 허세남 영혼이 깃들어 '저세상 텐션'을 갖게 된 중전 김소용(신혜선 분)과 두 얼굴의 임금 철종(김정현 분) 사이에서 벌어지는 영혼 가출 스캔들을 그린 드라마다. 최고 시청률 14.7%를 돌파하며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한편, 소유와 박우진이 참여한 '철인왕후' OST Part. 4 '퍼즐'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철인왕후'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빅오션EN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