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영X홍대광, 美친 호흡으로 멘토들 역대급 반응..첫 소절부터 감탄(‘미쓰백’)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1.01.11 08: 25

‘미쓰백’ 가영의 끊임없는 도전과 변신이 시청자들을 제대로 홀릴 예정이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는 남녀 듀엣곡 ‘더블 판타지’ 경연이 시작, 가영이 홍대광과 함께 이전과는 180도 달라진 무대를 선사한다.
이날 방송에서 가영은 파트너인 홍대광이 경탄할 만큼 뜨거운 열정을 불태운다. 밤늦게까지 연습에 매진하는가 하면, 손수 무대 연출까지 준비하는 등 혼신의 힘을 다한 것. 여기에 파트너 홍대광의 격려와 도움이 더해져 큰 시너지를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아련한 분위기와 함께 무대를 시작한 가영과 홍대광은 첫 소절부터 감탄을 자아낸다. 두 사람의 환상적인 호흡에 모두 홀린 듯 무대에 빠져든다고. 특히 백지영과 윤일상은 달라진 가영의 보컬 실력에 깜짝 놀라 동시에 쳐다보는가 하면, 멤버들은 “너 가영이 아니지?”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고 해 기대감을 한껏 드높이고 있다.
놀라운 반전을 선사한 가영과 홍대광의 ‘더블 판타지’ 듀엣 무대는 오는 12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MB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