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라이브온' OST 스페셜 합본 앨범이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공개 됐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13일 SNS를 통해 '라이브온' OST 스페셜 합본 앨범 출시 소식을 알렸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라이브온' 보면서 저거 무슨 노랜지 궁금했던 러플리 있어? 지금 라이브온 OST special 합본 앨범 공개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바로 들을 수 있음 OST 들으면서 다음주 플리 유튜브 막방까지 같이 기다리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남겼다.
이번 '라이브온' OST 스페셜 합본 앨범에는 유명 뮤지션들이 합류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Your Light (유어 라이트)’의 한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부터 비비(BIBI) ,후디(Hoody) & 브론즈(Bronze) 등의 참여곡과 배우 정다빈이 직접 부른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등이 포함됐다.
'라이브온'은 지난 12일 종영했다. '라이브온'은 트렌디함과 유명세가 곧 계급이 되는 서연고등학교에서 인기 피라미드 정점에 있는 안하무인 스타 백호랑(정다빈 분)이 자신의 과거를 폭로하려는 익명의 저격수를 찾고자 완벽주의 꼰대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이 있는 방송부에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황민현, 정다빈 등 청춘 배우들이 노련한 연기력을 통해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음원출시와 함께 실물 앨범 역시도 오는 25일에 함께 발매 될 예정이다. /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