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신세경 주연의 JTBC 새 수목드라마 ‘런 온’ OST Part.8 김나영 ‘그대는 어디에’가 오늘(14일) 저녁 6시에 공개된다.
김나영은 짙은 감성과 특유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감성 보컬리스트로, 2012년에 참여한 정키의 ‘홀로’로 차트 역주행을 일으키며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어땠을까`, ‘솔직하게 말해서 나’, ‘헤어진 우리가 지켜야 할 것들` 등 발라드곡의 연이은 성공으로 ‘프로이별러’라고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이번에 김나영이 참여한 ‘그대는 어디에’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담담하면서도 애절하게 담아낸 곡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고조되는 감정이 돋보이는 김나영 표 명품 발라드 곡으로, 드라마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JTBC 수목드라마 '런 온'은 같은 언어를 사용하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 저마다 다른 이야기와 속도로 서로를 향해 가는 완주 로맨스 드라마다. ‘관계성 맛집’으로 불릴 만큼 다채로운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 ‘런 온’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런 온’ OST Part.8 김나영 ‘그대는 어디에’는 오늘(14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플렉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