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데뷔 최초 TV홈쇼핑 생방송 출연..정나연 쇼호스트와 의기투합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1.14 14: 51

'트로트 대세' 가수 송가인이 TV홈쇼핑에 최초 출연한다. 생방송 출연이다. 
송가인은 오는 16일 오후 8시 30분부터 홈앤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V7 탈모샴푸' 론칭방송에 출연, 입담과 함께 라이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송가인의 절친으로 알려진 가수 숙행도 함께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꾸민다. 
송가인의 홈쇼핑 방송 출연은 데뷔 이래 최초다. 송가인은 지난해 8월 'by:OUR(바이아우어)' 전속 모델이 됐다. 제품을 향한 신뢰를 보내고 중소기업 상품 홍보를 위해 이번 론칭방송에 참여키로 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 송가인과 호흡을 맞출 정나연 쇼호스트 역시 업계 화제 인물이 됐다. 정나연은 평소 몸매와 건강 그리고 뷰티와 패션까지 자기관리가 투철하기로 소문난 쇼호스트. SNS상에서 '나나정언니'로 유명한 그는 2008년 롯데홈쇼핑을 시작으로 현재 홈앤쇼핑까지 14년차 베테랑이다.
정나연은 "오랜 시간 쇼호스트로 생활하며 탄탄해진 뷰티 노하우를 이번 송가인 샴푸 생방송에서 공개하려 한다. 여자들의 머릿결 고민을 송가인과 함께 풀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일명 '나나정언니'로 통하는 그녀는 여자들의 다양한 고민들을 풀어주는 편안하고 따뜻한 언니 이미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홈앤쇼핑의 톱 쇼호스트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론칭방송에서 가수 송가인의 출연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달 '노란우산공제' 홍보대사에도 위촉되며 소기업, 소상공인을 위한 든든한 지원자 역할을 함께해 나가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정나연, 송가인(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