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과 열애♥︎' 손예진, 생일에 받은 꽃다발・선물들 공개 "큰 사랑 받기만해"[전문]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1.01.14 17: 45

배우 손예진이 지난 11일 생일을 맞은 가운데 팬들에게 받은 꽃다발, 케이크 선물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손예진은 14일 자신의 SNS에 "생일날 이렇게 많은 꽃다발과 케잌 선물들을 받은게 처음이에요. 아 너무 놀랍고 감동적이에요. 생일과 더불어 데뷔 20주년을 맞아서 이렇게 많은 축하를 받으니 내가 보낸 20년의 세월이 헛되지 않았구나 뿌듯하기도 하고 다시 한번 스스로 행복한 사람이라는 걸 실감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손예진은 "2021년을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과 너무 큰 축복으로 시작하게 되어서 어느 때보다 가슴 벅차고 설레이는 시작이 됐어요. 이렇게 너무 큰 사랑을 받기만 해서 저의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전할 수 있을런지요. 여러분도 2021년은 더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래요"라고 말했다.

손예진

손예진
손예진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선 손예진이 팬들에게 받은 꽃다발, 케이크들이 모아져있다. 특히 화려하면서도 각자 개성있게 꾸며진 케이크와 수많은 꽃다발이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국내는 물론 해외 각국에서 보내 손예진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 1일 영화 '협상',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현빈과 열애를 인정했다.
손예진
다음은 손예진 SNS 글 전문.
생일날 이렇게 많은 꽃다발과 케잌 선물들을 받은게 처음이에요. 아 너무 놀랍고 감동적이에요. 생일과 더불어 데뷔 20주년을 맞아서 이렇게 많은 축하를 받으니 내가 보낸 20년의 세월이 헛되지 않았구나 뿌듯하기도 하고 다시 한번 스스로 행복한 사람이라는 걸 실감합니다.
2021년을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과 너무 큰 축복으로 시작하게 되어서 어느 때보다 가슴 벅차고 설레이는 시작이 됐어요. 이렇게 너무 큰 사랑을 받기만 해서 저의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전할 수 있을런지요. 여러분도 2021년은 더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래요.
/misskim321@osen.co.kr
[사진] 손예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