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신곡 '반박불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원어스는 오늘(1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데빌(DEVIL)'의 타이틀곡 '반박불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어스는 강렬한 사운드 위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춰 고난도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한층 파워풀한 매력을 자아냈다.
뱀파이어로 분한 저주받은 인간 군주의 모습에서 '데빌'이라 불리지만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자유롭게 살아가는 모습을 매혹적이게 그려내며 과감한 변신에 성공했다.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트렌디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무대천재' 출격을 알리며 신곡 '반박불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원어스는 19일 첫 정규앨범 '데빌'로 컴백한다.
데뷔 2년 만에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으로 한층 짙어진 메이크업과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이제껏 보지 못한 원어스의 파격적인 변화를 예고하며 2021년 새해 첫 행보에 청신호를 밝혔다.
특히 '데빌'에는 이상호를 필두로 한 RBW 사단의 히트메이커가 총출동한 데 이어 멤버들이 앨범 전반 작업에 참여하며 원어스의 색깔과 매력을 담아냈다.
전작 '라이브드(LIVED)'에서 주어진 운명을 스스로 개척하는 여섯 군주의 주체적인 모습을 담았다면, 이번 '데빌'로는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삶'을 선택한 원어스의 자유분방한 현재의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원어스의 첫 정규앨범 '데빌'은 19일 오후 6시 첫 공개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