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우가 조한결을 막았다.
15일에 공개된 유투브 틴플리 채널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 19화에서는 지우가 다음 루프로 가려는 한결을 막았다.
이날 예진과 세민은 커플이 됐고 한결은 이 모습을 멀리서 지켜봤다. 한결은 자신이 타이밍을 놓쳤고 그 타이밍을 잡을 수 있었던 기회는 여러 번이었다고 홀로 생각했고 후회하는 모습을 보였다.
예진은 친구들에게 세민과 사귄다는 사실을 숨기기 위해 애썼다. 하지만 한결은 이 모습조차도 지켜보고 있었다. 예진은 운세봇에게 문자를 보내려는 친구를 보며 "운세봇에게 너무 이것저것 물어보지 마라. 운세봇이 모든 걸 알고 있는 건 아니잖아"라고 말했다.
한결은 완전히 망한 이번 루프 대신 다음 루프행을 선택했다. 그런데 한결은 다음 루프로 가는 방법을 잊어버렸다.
예진은 세민과 사귀고 있다는 사실을 완벽하게 숨기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예진 주변의 친구들은 모두 이 사실을 눈치 챈 후였다. 지우는 한결에게 예진과 운세봇이 무슨 연관이 있는지 물었다. 하지만 한결은 "이번 만이다. 다음에는 너도 없을 거다"라고 말했다.
한결은 다음 루프로 가기 위해 학교 옥상에 올랐다. 하지만 이를 본 지우가 한결을 말렸다. 지우는 "되돌린다는 게 이런거였나. 이번 루프는 다 바뀌었다고 하지 않았나. 이번에 떨어지면 너 진짜 죽는다"라고 말했다. 지우의 말을 들은 한결은 옥상 난간에 서서 고민에 빠졌다.
/hoisoly@osen.co.kr
[사진 : 유투브 틴플리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