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컴백' 아이콘 바비, 신곡 '야우냐' 발표 1시간 전 네이버 V라이브 생중계[공식]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1.01.20 09: 08

아이콘(iKON) 바비가 솔로 정규 2집 발매 1시간 전 온라인 생방송으로 글로벌 팬들과 먼저 만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블로그에 'BOBBY - [LUCKY MAN] COUNTDOWN LIVE' 포스터를 게재했다.
바비는 오는 25일 오후 5시부터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는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약 55분 동안 방송되며 앨범 발매 5분 전 종료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아이콘 바비

이날 방송은 바비의 정규 2집 [LUCKY MAN] 타이틀곡 '야 우냐 (U MAD)' 뮤직비디오 세트를 연출한 공간에서 준비됐다.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 바비는 수록곡 소개부터 뮤직비디오 에피소드 토크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전망이다.
특히 팬들의 질문과 '방송에서 보고 싶은 소원' 등에 바비가 직접 답하는 코너도 마련됐다. 오랜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 그가 팬들과 좋은 추억을 쌓으며 진솔한 교감을 나눌 것으로 기대된다.
바비에게 묻고 싶은 질문이나 이뤄졌으면 하는 소원 등은 1월 21일 낮 12시까지 네이버 폼을 활용해 응모할 수 있다. 이는 아이콘(iKON) V앱 채널 플러스와 공식 팬존을 통해 접속 가능하다.
한편 바비는 데뷔 후 꾸준한 음악활동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스타성과 실력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는 바비가 이번에는 어떠한 자신만의 음악과 무대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지 주목된다. 
바비의 솔로 정규 2집 [LUCKY MAN] 전곡 음원은 오는 1월 25일 공개되며, 피지컬 음반은 1월 28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 출시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