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신세경 주연의 JTBC 수목드라마 ‘런 온’ OST Part.10 유주(여자친구) ‘Falling’이 오늘(20일) 저녁 6시에 발매된다.
‘런 온’ 열 번째 OST에 참여한 유주는 대체 불가 ‘퍼포먼스 퀸’ 걸그룹 여자친구의 메인 보컬로,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이는 가수다. 유주는 ‘냄새를 보는 소녀‘, ‘복수가 돌아왔다‘, ‘우리, 사랑했을까‘, ‘앨리스‘, ‘여신강림’ 등 다양한 드라마의 OST에 참여했다. 2015년, 로꼬와 함께한 ‘냄새를 보는 소녀’ OST ‘우연히 봄’의 성공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실력 또한 입증 받은 바 있다.
이번 곡 ‘Falling’은 극 중 점점 깊어지는 두 주인공의 마음을 담은 서정적인 발라드곡이다. 감성적인 기타 선율과 피아노의 조화가 아름다운 곡으로, 파워풀하면서도 맑은 유주의 목소리를 더해 한층 더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전할 예정이다.
JTBC 수목드라마 ‘런 온‘은 같은 언어를 사용하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 저마다 다른 이야기와 속도로 서로를 향해 가는 완주 로맨스 드라마다. ‘관계성 맛집‘으로 불릴 만큼 다채로운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 ‘런 온‘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런 온’ OST Part.10 유주(여자친구) ‘Falling’은 오늘(20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플렉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