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빽사이코러스'의 이번주 일요일(24일) 게스트는 산들이다.
tvN ‘코미디빅리그’의 인기 코너 ‘사이코러스’의 디지털 스핀오프 ‘빽사이코러스’가 이번 주 일요일(24일) 공개된다. tvN ‘빽사이코러스’는 TV를 통해 A급 코러스를 보여준 ‘사이코러스’와 달리 B급 버전으로 더 날 것의 웃음을 선사한다. 황제성과 양세찬이 각각 부캐인 황태와 양미리로 분해 아이돌, 힙합 가수 등 기존 ‘사이코러스’에서 볼 수 없던 장르의 스타들을 만나 그들의 애창곡을 코러스한다. 지난 주 1회에서는 유튜브 황태자 광희가 출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주 tvN '빽사이코러스'의 게스트는 산들이다. 군 입대를 앞뒀다는 산들을 위해 군장점으로 떠나 이야기를 나눌 예정. 황태와 양미리는 이번에도 대환장 폭발하는 대화를 나눴다는 후문이다. 산들의 히트곡부터 이상형에 이르기까지 산들을 막대하는 이들의 모습이 큰 웃음을 안길 전망. DAY6, 오마이걸은 알면서도 B1A4를 몰랐던 황태와 양미리가 산들을 스타로 만들기 위해 어떤 활약을 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이번에 코러스를 할 곡은 산들의 '취기를 빌려'다. BTS의 'Dinamite'에 밀려 아쉽게 차트 2위에 머물렀던 곡. 한파 특보였던 이날 임진각까지 출동한 이들은 -18도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웃음을 위해 옷을 벗고 무대를 했다고. 이전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한 황태와 양미리의 짖궃은 코러스에도 산들은 완벽한 노래를 선보였다고 해 눈길을 모은다.
한편, tvN ‘빽사이코러스’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20분 TV를 통해 공개되고, 이후 tvN '코미디빅리그'가 끝난 직후 유튜브를 통해 풀 버전이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빽사이코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