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바비의 솔로 정규 2집 [LUCKY MAN] 음원이 드디어 오늘(25일) 공개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블로그에 바비의 솔로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리는 D-DAY 포스터를 게재했다.
블랙 레더 재킷을 입은 바비가 뒤돌아 무심하게 카메라를 쳐다보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그의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화려한 액세서리는 강렬한 분위기를 더했다.
약 3년 4개월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 바비인 만큼 그가 새롭게 들려줄 음악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바비는 이번 정규 2집 타이틀곡 '야 우냐 (U MAD)'를 포함한 총 17개 트랙 작사·작곡에 모두 참여해 프로듀서로서 한층 더 성장한 면모를 예고했다.
바비 내면의 다양한 감정은 물론 진정성 깃든 이야기가 오롯이 담겼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앨범명 [LUCKY MAN]의 의미와 그 안에 숨겨진 세밀한 의도는 무엇일지 팬들의 궁금증이 곧 풀릴 전망이다.
특히 음원과 함께 동시에 공개될 타이틀곡 '야 우냐 (U MAD)'의 뮤직비디오가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두 차례에 걸친 티저를 통해 살짝 베일을 벗었던 '야 우냐 (U MAD)'의 뮤직비디오는 마치 한 편의 스릴 넘치는 액션 영화를 떠올리게 했다.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 사운드에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오간 바비의 상반된 캐릭터가 엿보여 호기심을 자극했던 터다.
바비의 아이콘 동료 멤버인 DK (김동혁)와 JU-NE (구준회)가 각각 피처링한 수록곡 'Ur SOUL Ur BodY'와 'RaiNinG' 역시 타이틀곡 못지않게 팬들이 귀 기울일 곡이다.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온 아이콘 멤버들 간의 긍정적인 시너지가 어떻게 발현됐을 지 주목된다.
바비는 솔로 정규 2집 [LUCKY MAN] 음원 발매 한 시간 전인 오늘 오후 5시, 네이버 V라이브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열고 팬들과 먼저 만난다.
/seunghun@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