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더 스테이지' 공연의 감동을 생생하게 담은 미니앨범(OST)이 발매된다.
25일 뮤지컬 '더 스테이지' 측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극 중 무대에서 불렀던 인기곡들을 음원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더 스테이지 : K-POP 아이돌 도전기'는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5명의 멤버가 아이돌 데뷔를 위해 연습을 거듭해 가며 팀의 위기, 극복, 연습생들의 노력, 열정 등을 리얼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WOW'를 포함 'Be Myself, Castle, Give Me Your Love에 이르기까지 총 네 곡이 수록됐다. 한번 들으면 귓가에 맴도는,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중독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이번 앨범은 브랜뉴뮤직의 대표 DJ이자 프로듀서인 'DJ 쥬스'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WOW'는 인트로부터 강력한 사운드가 분위기를 압도하며, 심플한 멜로디 라인은 무게감을 더하고 다채로운 사운드가 강렬함을 느끼게 해주는 곡. 공연 당시 극 중 데뷔곡으로 수많은 앵콜 요청을 받았으며 래퍼 식보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또한 꿈을 향한 '더 스테이지' 아이돌 팀의 애환이 담긴 'Be Myself', 더 스테이지 극중 멤버 '지오'의 테마곡이자 지오의 불안함과 갈등 그리고 꿈을 향한 애절한 마음이 담긴 'Castle', 팀의 데뷔를 준비하는 연습곡으로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Give Me Your Love'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이 더 스테이지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뮤지컬 '더 스테이지 : K-POP 아이돌 도전기'는 2020년 8월 25일부터 11월 8일까지 SH 아트홀에서 상연되었으며 K-POP과 뮤지컬을 접목시킨 새로운 장르로 주목받는 데 성공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막을 내렸다.
한편, 뮤지컬 ‘더 스테이지’ 음원은 금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시즌 2를 예고했다.
/nyc@osen.co.kr
[사진] BK플래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