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유노윤호가 로맨틱한 남자로 변신했다.
유노윤호는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누아르)' 후속곡 'Eeny Meeny(이니 미니)'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유노윤호의 신곡 'Eeny Meeny(이니 미니)'는 톡톡 튀는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트랩 기반의 인디 댄스 장르 곡. 유노윤호는 마음을 얻기 힘든 이성의 선택을 받고 싶은 바람을 술래를 정하는 미국 동요 'Eeny Meeny Miny Moe(이니 미니 마이니 모)'에 빗대어 재치 있는 가사로 표현했다.
특히 유노윤호는 지난 18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NOIR' 타이틀곡 'Thank U'로 국내 음반차트 1위는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9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했던 터라 'Eeny Meeny(이니 미니)'로는 어떤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유노윤호는 "너의 대본따위 / 벌써 다 파악했는데 / 데자뷰라고 하긴 / 너무 많이 봐 버린 걸 / 그래도 넘어 가 / 언제나처럼 난 / 못 이겨 넌 내가", "줄다리기 하는 너 / 밀었다가 당겨 날 / 날 시험에 들게 해" 등의 가사로 사랑에 빠진 상대방과 밀당을 하는 듯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한 유노윤호는 "아직도 재고 있니 / 저기 쟤 아님 나인 건지 / 그림이 좀 더 완벽해질 / 단 한 사람 누군지 / 까맣게 속이 타 / 나인 걸 왜 몰라 / 확실히 말 해봐", "시소같은 너의 맘 / 오르락 또 내리락 / 야속한 손끝이"라는 가사를 통해 수줍은 듯하면서도 적극적으로 대시하는 남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그려냈다.
유노윤호는 두 번째 미니앨범인 만큼 후속곡 'Eeny Meeny(이니 미니)' 음원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한솥밥을 먹고 있는 후배 가수 레드벨벳 슬기가 지원사격에 나선 것. 유노윤호와 특급 호흡을 맞춘 레드벨벳 슬기는 경쾌하고 로맨틱한 댄스와 연기로 'Eeny Meeny(이니 미니)'의 무대를 극대화시키며 한 편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같은 분위기를 완성했다.
'누아르'와 'Thank U'로 자신만의 장르를 만들어낸 유노윤호가 후속곡 'Eeny Meeny(이니 미니)'로는 어떤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글로벌 K팝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한편 동방신기 유노윤호는 오늘(25일) 오후 11시 SBS 파워FM '딘딘의 Music High'에 출연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