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가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속에서 명장면 순간의 감정을 더욱 배가시키는 '착붙' OST 리스트들을 공개했다.
플레이리스트는 25일인 오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있잖아, 좀 늦은 거 아는데 해야 하는 말이 꼭 생겼어첫소절 듣자마자 무슨 장면인지 바로 생각나지~? 이 중 러플리가 제일 좋아하는 OST는 뭔지 댓글로 알려줘!"라면서 '플레이리스트'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한 명장면 OST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친애하는 러플리'라는 제목으로 '착붙 OST 명장면'을 소개했으며, 각각 장면마다 가수 10CM의 'Perfect'부터 폴킴의 '있잖아', 브라더수와 유연정의 '서툰 고백', 김나영의 '그럴걸', 김민석(멜로망스)의 '너에게', EXO-CBX(첸백시)의 '누가봐도 우린', 수란의 '안녕?!'등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중에서도 특히 폴킴의 ‘있잖아’는 드라마 속에서 일편단심 재인을 향한 연하남 윤의 솔직한 고백이 담긴 테마송으로 솔직하면서도 풋풋한 고백을 담은 가사가 전국 누나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이는 플레이리스트가 공개한 장면 속에서, 김우석이 어쿠스틱버전으로도 라이브로 선보이는 장면이 담겨있어 더욱 설렘을 자극하는 곡이 됐다.
플레이리스트는 추신을 달며 "근데 솔직히 플리 OST는 다 명곡인 거 인정? 제일 좋아하는 노래, 플리는 못골라사랑을 담아, 플리가"라고 덧붙이며 "#친애하는러플리에게 #친플리 #Dearlovply"란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언급한 것과 같이, 리스터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다양한 OST들 중 하나를 꼽을 수 없을 만큼, 명장면에 어울리는 명곡임을 인정하게 했다.
한편, ‘연플리 (연애 플레이리스트)'는 대학교 캠퍼스에서 피어나는 청춘 남녀의 사랑을 그려낸 웹드라마로, 대학생들의 공감을 일으키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시즌 4를 맞이했을 정도로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스토리와 실감나는 감정 묘사로 큰 공감을 이끌어내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ssu0818@osen.co.kr
[사진] '연플리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