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연습' 블랙핑크, 미모도 팀워크도 독보적 "우린 예쁘장한 'savage'"[★SHOT!]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1.01.25 20: 04

블랙핑크가 끈끈한 완전체 모습을 공개하며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에 대한 기대를 북돋았다.
블랙핑크 지수는 25일 자신의 SNS에 "2021.1.31 don't miss out THE SHOW see you real soon(2021년 1월 31일 '더쇼' 놓치지마라. 곧 만나자.)"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에선 블랙핑크 제니, 지수, 로제, 리사가 편안한 차림을 한 채 콘서트 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멤버들은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상케 한다. 멤버들의 미모도 감탄을 더한다.

블랙핑크

블랙핑크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는 한국 시간으로 오는 31일 오후 2시 개최된다. 그만큼 블랙핑크 멤버들의 열띤 준비가 한창임을 엿볼 수 있다.
콘서트에서는 아직 발표되지 않은 로제의 솔로곡을 비롯해 블랙핑크 정규 1집 수록곡 첫 퍼포먼스 무대 등 특별한 볼거리들이 예고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크다.
YG 측은 콘서트에서 로제의 솔로곡 무대를 확정했다고 발표하면서 "라이브 밴드와 함께 수준 높은 공연을 꾸미기 위해 지난 두 달간 멤버들이 땀 흘리며 열심히 준비한 공연인 만큼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블랙핑크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