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라임 측 "故 송유정 향한 명예훼손 게시물, 법적 조치" (전문)[공식입장]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01.26 14: 07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모두를 안타깝게 한 배우 송유정의 소속사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측이 아티스트에 대한 명예훼손성 게시물에 대해 법적 조치를 한다고 밝혔다.
26일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측은 “최근 포털,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을 통하여 당사 및 당사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명예훼손성 게시물이 무분별하게 작성, 유포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당사는 이에 대하여 별도로 대응하지 않았으나, 최근 고인이 된 당사 소속 배우를 언급하는 게시물이 작성, 유포되는 등 더 이상 묵과하기 어려운 상황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제공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측은 “이에 당사는 당사 및 당사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명예훼손성 게시물을 작성, 유포하는 행위에 대하여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법적 조치 진행 과정에서 어떠한 선처도 없을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덧붙였다.
이하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공식입장 전문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입니다.
최근 포털,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을 통하여 당사 및 당사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명예훼손성 게시물이 무분별하게 작성, 유포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당사는 이에 대하여 별도로 대응하지 않았으나, 최근 고인이 된 당사 소속 배우를 언급하는 게시물이 작성, 유포되는 등 더 이상 묵과하기 어려운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이에 당사는 당사 및 당사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명예훼손성 게시물을 작성, 유포하는 행위에 대하여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법적 조치 진행 과정에서 어떠한 선처도 없을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