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니키, 방탄소년단 'Lie' 댄스 커버→3일 만에 100만뷰 돌파 [공식]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1.27 08: 12

 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멤버 니키가 공개한 방탄소년단 'Lie' 댄스 커버 영상이 글로벌 K-팝 팬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지난 24일 ENHYPEN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ENHYPEN NI-KI's 'Lie' DANCE COVER’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니키는 흰 셔츠에 블랙 팬츠를 입고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며, 처음으로 거짓말을 하고 나쁜 짓을 하게 되면서 점점 더 깊이 수렁으로 빠져드는 상황과, 거기에서 벗어나려 발버둥 치는 소년의 고뇌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특히, 니키는 풍부한 표현력으로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이 댄스 커버 영상은 공개 3일 만에 100만 뷰를 돌파,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시켰다.

ENHYPEN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의 타이틀곡 ‘Given-Taken’과 수록곡 ‘Let Me In (20 CUBE)’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소년들의 깊은 고민과 강한 포부를 담은 타이틀곡 ‘Given-Taken’으로 다크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ENHYPEN은 동경하는 새로운 세계를 정육면체 어항에 빗대어 표현한 ‘Let Me In (20 CUBE)’를 통해서는 경쾌하고 밝은 퍼포먼스로 빼어난 곡 소화력을 뽐냈다.
특히 ENHYPEN은 작년 12월 방송된 MBC every1, MBC M 예능 프로그램 '주간 아이돌'에서 방탄소년단의 'Dynamite' 2배속 댄스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ENHYPEN은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퍼포먼스로 2배속 댄스 미션에 성공해 감탄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ENHYPEN은 내달 6일과 7일 서울 용산구 소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옛 아이마켓홀)에서 데뷔 첫 팬미팅 ‘2021 ENHYPEN FANMEETING ’를 개최한다. 팬미팅 이틀째 행사는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만날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빌리프랩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