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수(엘), 데뷔 11년 만에 첫 솔로 출격..‘메모리’ 2차 티저 공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1.27 11: 46

 솔로 데뷔를 앞둔 김명수(엘)가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매니지먼트 이상은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김명수(엘)의 첫 솔로 싱글 앨범 ‘메모리’의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김명수는 해변을 배경으로 변함없는 남신 비주얼을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정면을 응시하는 아련한 눈빛으로 팬들을 향한 그리움을 연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데뷔 11년 만에 발표하는 첫 솔로 싱글 앨범 ‘메모리’는 감미로운 어쿠스틱 팝 장르에 김명수 특유의 진정성 있고 서정적인 보컬이 더해진 곡으로, 오는 2월 22일 입대를 앞두고 있는 김명수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2월 20일에는 온택트 팬미팅을 개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입대 전 마지막 시간을 함께 보낼 예정이라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현재 KBS 2TV 월화드라마 ‘암행어사’에 출연 중인 김명수는 ‘한국형 히어로’로 매회 통쾌한 활약을 이어가며 드라마 흥행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다. 
이에 입대 전 배우로서도 성공적인 입지를 굳힌 김명수가 데뷔 후 첫 솔로 싱글 앨범 ‘메모리’를 통해 가수로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김명수(엘)의 첫 솔로 싱글 앨범 ‘메모리’는 오는 2월 3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매니지먼트 이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