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래퍼 GK, 컴백 전 자작 랩 ‘Life goes on’ 첫 공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1.27 13: 06

 보이 그룹 다크비(DKB)의 메인 래퍼 GK가 그룹 공식 SNS를 통해 자작 랩 ‘life goes on’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앞서 기습적으로 공개한 것으로 다크비(DKB)의 다음 앨범의 색깔을 미리 보여주는 예고 영상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공개된 영상 속 GK는 특유의 깊은 로우톤의 보이스 컬러와 거침없고 유려한 플로우로 본인의 음악성을 여과 없이 드러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공개된 자작 랩 ‘Life goes on’은 “변함없이 올라가지 always dream chaser, 지금은 스케치 paint a picture, 고삐 풀림 제대로 난 앞으로만 가지 go straight!”라는 가사로 GK의 포부를 드러내며 시작됐다.
이어진 가사 “비틀비틀 대도 나의 목발이 되어주지, 가끔 내가 foolish 해도 힘을 주지, 내가 좋아하는 알파벳 두 번째 순서를 두 번 발음하지 every day”는 다크비의 공식 팬클럽 명 ‘BB’를 의미하는 것으로 늘 응원해주는 팬들을 향한 감사함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어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다크비가 차기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히며 “다음 앨범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GK가 소속되어 있는 그룹 다크비(DKB)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서 8년만에 나온 보이 그룹으로 가장 최근에 발매 한 세 번째 미니앨범 ‘GROWTH’의 타이틀 곡 ‘난 일해(Work Hard)’의 뮤비가 공개 일주일만에 천만뷰를 넘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가 하면 미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K-POP 부문에서 8위를 하는 쾌거를 달성하며 국내 외 해외 팬들에게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은 만큼 앞으로의 활동의 귀추가 주목되는 그룹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