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가 세상의 별난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노래를 선물했다.
아이유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Celebrity (셀러브리티)’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아이유의 이번 신곡 '셀러브리티'는 올해 발매를 예고한 정규 5집의 선공개곡으로, 트로피컬 하우스가 가미된 일렉트로닉 팝 음악이다. 히트곡 메이커 라이언 전과 그의 크루인 덴마크 작곡가 클로이 라티머가 작곡했으며 아이유 역시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경쾌하고 트렌디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셀러브리티'는 기존 아이유의 음악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신디사이저와 오토튠이 믹스된 훅이 아이유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신선함을 더한다.
"느려도 좋으니 / 결국 알게 되길 / The one and only / You are my celebrity / 잊지마 넌 흐린 어둠 사이 / 왼손으로 그린 별 하나 / 보이니 그 유일함이 얼마나 / 아름다운지 말야 / You are my celebrity" 등 아이유가 직접 쓴 가사에는 마음이 지친 이들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전하는 메세지를 담았다.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화려한 셀러브리티의 삶을 살고 있는 아이유가 일탈을 감행하던 중 자신과 똑같은 모습의 여성을 마주친다는 내용이 담겨있으며, 아이유의 매력적인 미모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깊은 인상을 남긴다.
이처럼 이전과는 또 다른 새로운 음악으로 '역시 아이유'라는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아이유가 4년 만에 선보일 정규앨범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