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온라인 콘서트 무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세븐틴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수록곡 ‘Shining Diamond(샤이닝 다이아몬드)’ 무대 영상을 공개해 가시지 않은 온라인 콘서트의 진한 여운을 이어 나갔다.
이는 세븐틴이 지난 23일 개최된 온라인 콘서트 ‘2021 SEVENTEEN ONLINE CONCERT <IN-COMPLETE>’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것으로 전해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영상 속 블랙 앤 화이트 수트로 화려함과 멋스러움을 강조한 세븐틴은 파워풀하고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단숨에 시선을 집중, 탄탄한 라이브 무대는 콘서트에서 느낀 설렘과 열기를 또 한 번 끌어올렸다.
특히 ‘Shining Diamond’는 세븐틴 데뷔 음반이자 미니 1집 ‘17 CARAT’의 첫 번째 트랙으로, 변함없는 칼군무와 에너지는 물론 한층 더 여유롭고 노련한 무대 매너를 느낄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
이처럼 콘서트 실황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세븐틴은 지난 23일 온라인 콘서트 ‘IN-COMPLETE’를 열고 다채로운 연출과 구성부터 압도적인 퍼포먼스까지 ‘콘서트 제왕’다운 완벽한 무대로 전 세계 122개 지역의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뜻깊은 추억을 쌓았다.
한편, 세븐틴은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