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9일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욘사마와 지후히메를 탄생시킨 레전드 한류 드라마 '겨울연가'부터 톱스타들의 억 소리 나는 애마를 엿볼 수 있는 '가장 비싼 차를 산 스타 1탄'까지, 더불어 어제의 적이 오늘의 동지가 되어버린 '트롯 전국체전'의 지역 대통합 듀엣 미션 무대와 감성 멜로 영화 '간이역'의 두 주인공 김동준, 김재경이 직접 들려주는 영화 속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번 주 '연중 라이브'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먼저, 흰 눈이 내리는 추운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레전드 드라마 '겨울연가'를 소환해 본다. 순백의 눈꽃을 닮은 아련한 첫사랑 이야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던 그 시절 우리들의 추억 속 드라마 '겨울연가'. 욘사마, 지우히메 신드롬을 일으키며 역대급 한류 붐을 이끈 배용준, 최지우의 풋풋한 모습과 지금은 하늘의 별이 된 故박용하의 찬란했던 생전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는 드라마 '겨울연가' 속 그리운 명장면들과 함께 잠시 시간 여행을 떠나본다.
대한민국 연예 정보를 탈탈 털어 차트로 만나보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 에서는 연예계 스타들이 애지중지 아끼는 애마들을 만나본다. 전 세계에서 단 한 대뿐인 차를 소유하고 있는 ‘소간지’ 소지섭의 억 소리 나는 소씨 성을 가진 특별한 애마부터 값비싼 스포츠카를 소유한 태연까지. 억 소리나는 스타들의 탐나는 드림카들 중 과연, 가장 비싼 차를 산 스타는 누구일지 '연중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쟁쟁한 트로트 선수들이 펼치는 냉정한 승부의 세계 KBS2 '트롯 전국체전'의 지역 대통합 듀엣 미션 무대를 다시 만나본다.
불꽃 튀는 1:1 데스매치를 마치고 4라운드 죽음의 지역 대통합 듀엣 미션에 진출한 참가자들. 구성진 꺾기 끝판왕 민수현, 최향 팀의 정통 트로트 무대를 시작으로 진해성과의 파트너를 이루진 못했지만 김윤길과의 듀엣 무대로 화려한 퍼포먼스 선보인 신미래.
귀여운 트둥이 오유진, 이송연 팀의 발랄한 무대에 이어, 반전의 여왕 김산하의 짙은 감성을 자극하는 한강과의 듀엣 무대까지 안방 1열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지역 대통합 듀엣 미션 무대가 공개된 가운데, 또 한 번의 강력한 대결 시청자 판정단이 함께하는 준결승전에 진출할 최후의 8인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영화 속 명장면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를 주인공이 직접 이야기해주는 코너 '무비 코멘터리'에서는 다가오는 2월 애틋한 감성 멜로로 깊은 여운을 줄 영화 '간이역'의 두 주인공 김동준, 김재경과 함께한다.
시한부 판정을 받은 한 여자와 기억을 잃어가는 한 남자의 애절한 사랑을 연기한 두 사람. 보는 것만으로 심쿵을 유발하는 달달한 로맨스신부터 눈물샘 자극하는 절절한 감정신까지 두 배우가 그려낸 감성 영화 '간이역'의 명장면들과 영화의 중요한 배경이 되는 장소, 간이역에 얽힌 에피소드와 함께 촬영장에서 서로에게 심쿵했던 순간도 공개한다.
무대에서의 인연을 이어온 김동준과 김재경이 주연 배우로 완벽 변신에 성공한 영화 '간이역'에 숨겨진 모든 이야기는 '연중 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생방송 '연중 라이브'는 오는 29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KBS 2TV 생방송 '연중 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