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미주, 폴킴 ‘허전해’로 커버 첫 도전..매력적인 음색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1.30 09: 49

 러블리즈 미주의 ‘울림 더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오후 9시, ‘울림 더 라이브’ 유튜브 채널과 KT OTT ‘시즌(Seezn)’을 통해 러블리즈 미주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울림 더 라이브’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커버 영상을 공개한 미주는 폴킴의 ‘허전해’를 완벽히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

부드러운 음색, 맑은 목소리로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은 미주는 그룹 내 메인 댄서 포지션임에도 불구하고, 풍부한 감성과 탄탄한 보컬 실력을 아낌없이 드러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미주는 “어쩌다가 ‘허전해’라는 곡을 들었는데, 마음이 편안해져서 계속 듣게 되더라. 그래서 러블리너스 분들도 미주 버전으로 ‘허전해’를 들으면 어떠실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선택했다”라고 선곡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울림 더 라이브 3’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라이브 영상 콘텐츠로, 지난 시즌보다 더 높은 퀄리티의 영상과 풍성해진 라인업, 다양한 구성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울림 더 라이브 3’는 매주 목∙금요일 오후 9시, ‘울림 더 라이브’ 유튜브 채널과 KT OTT ‘시즌(Seezn)’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울림 더 라이브 3’ 유튜브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