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진마마, 10kg 빠졌다 ‘남다른 먹성은 여전’..함소원 “예뻐지신 마마”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1.01.30 15: 47

방송인 함소원이 시어머니 함진마마가 몸무게가 10kg 빠졌다고 전했다. 
함소원은 30일 자신의 SNS에 “이뻐지신 마마! 10kg빠진 마마! 함진마마!”라는 글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동영상은 이날 함소원이 시어머니 함진마마와 진행한 라이브 방송으로, 함진마마는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과의 만남에 한껏 설렌 얼굴로 등장했다. 

특히 함진마마는 10kg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이에 함진마마는 함소원과 “어쩔 거야. 이 몸매”라며 춤을 췄다. 
또한 함소원은 함진마마와 국수 먹방을 하기도. 함소원은 “우리집은 국수 안 먹으면 안된다. 어머님이 국수 없이는 안 된다. 라면 없이 안된다. 무조건 저녁에 국수로 끝내줘야 한다. 그게 우리집 불문율이다”하며 두 사람이 맛있게 국수를 먹고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함진마마는 이가 깨진 모습을 보였는데, 이에 팬들이 걱정하자 함소원은 “이를 하시면 지금처럼 드시면 안된다고 드실때 조심해야한다고 하시니 안하신다고 하셔서…”라며 함진마마의 여전한 먹성을 전했다. 
한편 함소원은 진화와 TV CHOSUN ‘아내의 맛’에 출연하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함소원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