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새댁' 장혜리가 드라마 OST를 통해 안방극장 몰입감을 더한다.
장혜리는 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 1TV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의 이별 테마곡 '우리, 헤어지자'를 발매한다.
'우리, 헤어지자'는 식어버린 마음이지만 습관처럼 무의미하게 반복되는 사랑에 이별을 전하는 발라드 곡으로, 화려하지 않고 담담하게 표현한 가사와 장혜리의 음색이 곡의 분위기를 더욱 절절하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우리, 헤어지자'는 에이프릴, (여자)아이들 민니, 오마이걸 효정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참여해 완성도를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장혜리는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태양의 계절' 등 각종 OST에 참여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해 8월에는 싱글 '서방님(우렁각시)'을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정식 데뷔했다. 장혜리는 '국민 새댁'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똑 부러지는 비주얼과 음색을 자랑하며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장혜리는 "'누가 뭐래도' OST에 참여할 기회를 주신 작곡가님과 빅대디엔터테인먼트에 감사하다"라며, "트로트 가수로 활동 중이지만, 이번 기회에 발라드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 '우리, 헤어지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장혜리가 참여한 KBS 1TV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의 OST '우리, 헤어지자'는 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더하기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