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악동뮤지션) 이수현이 네이버 NOW.의 단독 호스트로 팬들을 찾아온다.
오는 2일 첫 방송되는 <수현의 숲>은 이수현이 진행하는 라이브쇼로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일주일에 한번, 숲 주민들을 위한 정기모임’이란 콘셉트로, 이수현이 시청자들과 함께 요즘 하고 있는 생각이나 비밀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시간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음악뿐만 아니라 라디오, 유튜브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수현의 첫 라이브 쇼 호스트 데뷔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첫 방송은 ‘수현의 숲’의 대표인 이수현과 입주민들을 위한 환영회 콘셉트로 꾸며진다. 이수현은 시청자들이 보내온 입주신고서를 소개하고, 앞으로 방송에서 어떤 주제의 모임을 함께 할지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는다. <수현의 숲>은 매주 다양한 모임 주제로 시청자들과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또한 이수현의 ‘귀호강’ 라이브도 들을 수 있을 예정이다. 첫 방송이 환영회 콘셉트로 이루지는 만큼, 캠프 파이어에 이수현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입주민들의 입주를 축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수현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수현의 숲> 첫 방송은 2일 밤 10시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수현의 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