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최고의 날이었어요"…'송가인 더 드라마' 예고편 첫 공개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2.02 08: 22

 2월 개봉 소식을 알리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송가인 더 드라마’가 열광적인 그날의 무대와 뜨거운 열기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송가인 더 드라마’(감독 이태슬 김성윤, 제공 메가박스중앙, 제작기획 포켓돌스튜디오 티몬, 배급 영화특별시SMC)는 안방을 사로잡은 트로트가수 송가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의 모든 것을 담아낸 콘서트 무비.

TV조선 오디션 예능 ‘내일은 미스트롯’ 시즌1 우승자 송가인의 첫 단독 콘서트 준비 과정과 뜨거웠던 공연 실황, 그리고 그날의 감동을 인터뷰로 전하는 ‘송가인 더 드라마’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며 이례적으로 지상파 3차례 방송이라는 기록을 세운 송가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극장판으로 옮겨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을 휩쓴 트로트 여신 송가인의 시그니처와도 같은 “송가인이어라!”라는 반가운 인사와 함께 시작하는 예고편은 42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공연장을 핑크빛 물결로 물들인 송가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의 생생한 무대가 담겨 있어 다시 한번 그날의 감동을 되새기게 한다. 송가인은 “최고의 날이었어요, 진짜”, “계속 꿈꾸고 있는 꿈 속에서 막 벌어지고 있는 상황인 거 같았어요”라고 감회를 밝히며 그날의 열기를 추억한다.
이어 팬들과 함께 즐기며 완성한 흥 넘치는 무대 ‘가인이어라’부터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 ‘엄마아리랑’까지 전 세대를 사로잡은 곡들로 무대를 꽉 채운 그녀의 열창은 고화질의 스크린과 압도적인 5.1 채널 음향으로 현장의 생생함을 고스란히 전달, 실제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어떻게 하면 팬들을 울고 웃게 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깊이 고민하는 모습은 그녀가 팬들을 위해 얼마나 많은 생각과 노력을 했는지를 보여준다.
무대 위 가장 빛나는 송가인의 모습부터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이야기까지, 그날의 열정과 감동을 확인할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는 ‘송가인 더 드라마’는 2월 전국 메가박스와 티몬에서 만날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예고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