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태우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가창자로 나선다.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Part.4 ‘너에게(To You)’는 유려한 피아노 연주와 화려한 스트링 현악, 팝적인 기타 사운드와 함께 리드미컬한 Drum & Bass 연주가 돋보이는 편곡과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설렘 가득한 가사에 국내 최고의 소울 보컬리스트 김태우의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졌다. 작사, 작곡, 편곡에는 M.C the Max의 '넘쳐흘러', 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등을 작곡한 한경수 작곡가를 필두로 싱어송라이터 키스미조이, 작곡가 최민준이 참여했다.
김태우는 너에게’(To You)를 통해 극중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설렘 가득한 감성과 가사를 자신만의 스타일과 분위기로 소화,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너에게’(To You)는 정식 발매 전인 지난 26일 방송된 4회 엔딩 장면에 깜짝 등장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극 중 클럽에서 놀고 있는 송아(원진아)를 뒤에서 말없이 지켜주는 현승(로운)의 모습에 OST 일부가 삽입됐고 시청자들에게 몰입감과 설렘을 선사했다.
이날 뮤직비디오와 같은 영상미와 명품 보컬리스트 김태우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만난 장면은 많은 여심을 사로잡으며 호평이 이어졌던 만큼 이번 OST 발매에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오늘(2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P&B엔터테인먼트, (주)블렌딩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