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더 드라마' 개봉 앞둔 송가인, 바빠도 너무 바빠‥"오늘 스케줄 끝"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02.02 20: 30

트로트 여제 송가인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팬들을 위한 깜짝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2일인 오늘 송가인이 개인 SNS를 통해서 "오늘 스케줄 끝 !!!!!"이란 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송가인은 카메라를 향해 요염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 
무대 위에서 화려한 모습을 내려놓고 캐주얼룩으로 모자를 눌러쓰고 있는 송가인의 색다른 모습이 또 한 번 팬들을 사로 잡는다. 

한편, 송가인의 인생 첫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의 예고편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는 가수 송가인의 첫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실황과 오직 메가박스에서만 볼 수 있는 미공개 인터뷰 그리고 ‘단독’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았으며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2월 설 연휴 개봉 소식을 알린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는 2021년 설 연휴, 대중에게 짜릿한 스파크를 선사할 예정이며, 다가오는 11일 설 연휴 전국 메가박스에서 개봉된다. 2월 9일, 사전 예매도 시작될 예정이다. 
/ssu0818@osen.co.kr
[사진] '송가인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