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골든차일드가 '쇼챔피언' 1위에 올랐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에서는 골든차일드가 '안아줄게(Burn It)'로 1위를 차지했다.
골든차일드는 "오늘 지범이 생일인데 골드니스가 선물을 준 것 같아서 너무 감사하다"며 눈물을 보였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 무대가 이어졌다.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로 돌아온 골든차일드는 수록곡 ‘Cool Cool’과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 무대로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골든차일드의 신곡 ‘안아줄게(Burn It)’는 사랑하는 존재가 힘겨워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가슴 아파하고, 그 아픔을 불태워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주고픈 마음을 골든차일드의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표현력으로 나타낸 곡이다.
드림캐쳐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라이브 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드림캐쳐의 신곡 'Odd Eye'는 강렬한 록 사운드와 힙합의 요소가 더해진 누 메탈(Nu Metal) 장르의 타이틀곡으로, 진정한 유토피아를 향해 다시 한번 전진하겠다는 깊고도 강한 의지를 담았다.
이외에도 러블리 소년으로 돌아온 CIX는 'Young'과 'Cinema' 무대로 청량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크래비티는 'Mammoth'와 'My Turn'으로 에너지 넘치는 칼군무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골든차일드, AB6IX, 원어스, 드림캐쳐, CIX, CRAVITY, 체리블렛, 정동하, 달수빈, 홍은기, T1419, 핑크판타지, YOUHA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mk3244@osen.co.kr
[사진]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처